Saturday, May 6, 2017

[PANN] CHẾ ẢNH THIẾU NIÊN ĐOÀ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Thật sự đó à A.R.M.Y quốc tế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
Phản hồi +87 -0

1. Hobi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ưa hấu Mudeungsan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hông phải nó ở trong chương trình hôm qua hay sao? Sao các bạn nhanh thế? +6 -0

2.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 +2 -0


3. Ah nhưng họ thật sự chọn bức ảnh cải bắp giống hệt đó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 +1 -0


4.  Hoseo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5. Thật sự đáng yêu luôn ㅠㅠ

6. J nông dâ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7. awwwwwwww fan quốc tế đáng yêu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8. Meme cuối thật nổi loạn 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---------------
Source: PANN
Etrans: peachisoda
Vtrans: HopeLightVN218
PLEASE TAKE OUT WITH FULL CREDITS

This entry was posted in

0 comments:

Post a Comment